About Us

 

경남 창원에 있는 요식업 창업 인큐베이팅 시설입니다. 더세프스키친 (약어로 CK)는 현업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 오너세프, 주방요리사, 찬모와 예비 창업자를 위하여 요리연습도 하고 요리강의도 듣고 요리경험도 나누고 식사나 차, 간단한 술도 마실 수 있는 사랑방 역할을 할 수 있는 주방을 직접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장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98-3 전원상가 2층

 

Our Chefs

[약력]

메뉴 컨설턴트, 푸드 스타일리스트.
중앙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School of Culinary Arts를 수료하였다.
여러 잡지에 요리 칼럼을 쓰고 있으며, 한식ㆍ양식ㆍ일식ㆍ중식ㆍ베이킹 등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심플 레서피를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그동안 20여 권의 요리책을 썼고 현재 브랜드 개발, 메뉴 컨설팅, 케터링 등을 하는 ㈜트러스트 쉐프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

《쿠킹 스타트 북》(자유시대사), 《샐러드와 드레싱》(서울문화사), 《아침식사를 한 상 차려야 한다면》(시공사), 《빵·과자·케이크》(웅진출판), 《사랑 가득한 반찬 Cafe》(효성출판사), 《2000원으로 일본 요리 만들기》(그리고책), 《싱싱 샐러드》(스타일북스), 《르크루제 레서피북 1·2》등이 있다.

Facilities

주방시설, 조리시설 및 쿠킹웨어 완비

20명 동시 식사 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 및 테이블웨어 완비(서양식)

요리 사진/동영상 촬영 시설 완비

간단한 좌담회 시설 완비 (녹음시설등)

음식관련 서적/월간지